맑은 날씨가 이어지는 9월입니다. 살랑이는 가을바람을 맞으며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점심을 즐기고 싶어지는데요. 오늘은 아주대학교 학생들이 좋아하는 수원 아주대 맛집 <미스터셰프>를 소개합니다. 집밥의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한식집인데요. 이미 아주대 학생들에게는 맛있는 돼지고기 두루치기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죠. 함께 맛보러 가볼까요?
■ 가성비 만점, 저렴하면서도 따뜻한 아주대 맛집 <미스터셰프>
미스터셰프는 유독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아주대학교 인근 중고등 학생들도 꾸준히 찾는 아주대 맛집입니다. 이곳 메뉴들의 가격은 6,500원부터 10,500원까지 저렴한 가격에, 집에서 먹는 밥처럼 따뜻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데요. 학생들의 마음을 헤아려주듯 착한 가격대에 맛있는 반찬들을 제공하여 가성비 좋은 식사가 가능합니다. 특히 학생들이 제일 많이 주문하는 돼지고기 두루치기가 일품인데요. 저 역시 미스터셰프의 인기 메뉴인 돼지고기 두루치기와 쇠고기 된장찌개, 그리고 수제 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수원 한식집 미스터셰프는 ▲김치 ▲어묵 ▲콩나물 ▲김자반부터 돼지고기 두루치기와 함께 싸 먹을 상추까지 금세 밥 한 그릇을 비울 수 있을 만큼 푸짐한 반찬을 제공합니다. 또한 미스터셰프는 10년 이상 맛집을 운영하면서 쌓은 식당 이모님들이 노하우가 담긴 맛있고 인심 가득한 반찬들을 맛볼 수 있는데요. 특히 자취생이라면 어머니께서 챙겨주는 밥상을 먹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 공깃밥 무한리필! 돼지고기 두루치기 외 모든 음식이 일품인 맛집 <미스터셰프>!
메뉴를 주문하면 메뉴 하나당 공깃밥 한 그릇이 제공되고, 무한리필이 가능해 원하는 양만큼 먹기 좋은데요. 이 점에서 특히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아주대 맛집입니다. 밥은 흑미밥으로 제공되어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다리던 수원 아주대 맛집 미스터셰프의 인기메뉴, 돼지고기 두루치기가 나왔습니다. 다른 메뉴도 맛이 좋지만, 역시 돼지고기 두루치기가 인기가 많은 이유가 있는데요. 촉촉하면서도 매콤달콤한 양념이 깊게 베인 고기와 상추쌈을 함께 싸 먹으면 금세 밥 한 공기를 비울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미스터셰프의 된장찌개는 된장 맛이 강하지 않아 개인적으로는 최고라고 생각되었는데요. 또한 찌개안의 쇠고기도 질기지 않아서 부드럽게 넘어갔습니다. 따뜻한 흑미밥에 매콤달콤한 돼지고기 두루치기를 얹어 된장찌개와 함께 먹으면 궁합이 아주 훌륭한데요.
마지막으로 나온 돈가스는 총 두 덩어리와 샐러드가 함께 나옵니다. 고기가 담백하고 양이 많음에도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부드럽습니다. 또한, 샐러드 위에 토핑된 견과류와 함께 먹으면 돈가스를 더욱 고소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돈가스 소스가 적당히 뿌려져 있고, 튀김 옷도 두껍지 않아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이라는 단어가 생각나는 돈가스입니다.
이상으로 수원 아주대 맛집 미스터셰프의 음식 세 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맛은 물론,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해서 대학가의 맛집이 될 수밖에 없다는 것을 몸소 느낄 수 있는데요. 또한 서비스가 좋아 식사를 하는 내내 고향에 온 듯한 감정이 들어 따듯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수원에서 정겨운 한식과 맛있는 돼지고기 두루치기가 먹고 싶다면 미스터셰프를 방문하는 걸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