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Pet+Family)’ 트렌드 확산과 동시에, 반려견 카페의 수요 역시 증가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펫팸족’이 반려견과 함께 가볼 만한 <오몬드>를 찾았습니다.
여름철 변덕 날씨에 강아지 산책이 걱정되는 분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반려견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강아지 카페 <오몬드> 방문기! 지금 시작합니다.
■ 수원 가볼 만한 곳 추천! 강아지 카페 <오몬드>
수원 가볼 만한 곳 <오몬드>의 영업시간은 매일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여기서 잠깐! 휴무일은 매달 변경되니, 방문 전 오몬드 공식 인스타그램(링크)을 참고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반려견과 함께 놀아 볼까요?
강아지 카페 <오몬드>를 들어서자 가장 먼저 우드톤의 인테리어가 돋보였습니다. 인테리어가 주는 아늑한 분위기는 물론, 강아지를 위한 의자와 물품까지 마련되어 있어 반려견과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았습니다.
또한, 수원 가볼 만한 곳 <오몬드>에는 강아지를 위한 메뉴인 ‘멍푸치노’가 있는데요. ▲바나나 ▲딸기 ▲멜론 ▲커피 등, 다양한 맛으로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멍푸치노’와 함께 즐길 먹거리도 빠질 수 없겠죠? 강아지 카페 <오몬드>에는 다양한 수제 간식을 판매 중입니다. 수제 간식 외에도 ▲‘멍맥주’ ▲‘멍와인’ 등 이색적인 간식이 많아 선물용으로 구매하기에도 좋았습니다.
강아지 카페 <오몬드> 한편에는 카페 콘셉트의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견생샷’을 건지고 싶다면 이는 필수 코스! 포토존에서 찍은 예쁜 사진을 통해 오늘 하루를 간직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수원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오몬드>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몬드> 부근에는 광교호수공원이 있어, 날씨가 좋다면 반려견과 산책을 즐긴 뒤 카페를 방문해도 좋은데요. 이번 주말, 강아지 카페 <오몬드>에서 반려견과 함께 한 템포 쉬어 가는 건 어떨까요?
[<오몬드> 가는 길]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277 광교중흥어뮤즈스퀘어 B1 6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