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가에 떨어진 낙엽들을 보며 늦가을이 왔음을 실감하곤 합니다. 본격적인 추위가 찾아오기 전에, 가을 피크닉 감성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화성시 비봉의 이색 카페 <잔디밭>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넓고 푸릇푸릇한 잔디밭이 펼쳐져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오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그럼 반려동물 동반 카페 <잔디밭>으로 올 가을 마지막 피크닉을 즐기러 가볼까요?
■ 편안한 빈백 존에 잔디밭 뷰가 매력인 이곳!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경기도 화성 이색 카페 <잔디밭>에서 즐기는 가을 피크닉
화성시 비봉에 위치한 <잔디밭>은 반려동물 동반 카페인데요. <잔디밭>의 입구에는 귀여운 강아지 조형물과 함께 반려견 동반 시 준수해야 할 에티켓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쾌적한 카페 환경 조성을 위해 리드 줄이나 유모차, 실내외 배변 패드는 반드시 준비해 주세요!
반려동물 동반 카페 <잔디밭> 1층 실내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어 자유롭고 편안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잔디밭>이라는 카페 이름처럼 넓은 잔디밭 뷰가 보이는 큰 창이 있어 카페의 분위기를 산뜻하게 살려주었습니다.
화성시 비봉에 위치한 <잔디밭>은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 공간에서 가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이색 카페인데요. <잔디밭>에는 ▲평상 ▲해먹 ▲우드 캐빈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날이면 평상이나 우드 캐빈에 돗자리를 펴고 앉아 가을 피크닉을 즐기기 좋을 것 같은데요. 모든 시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우드 캐빈 이용 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색 카페 <잔디밭> 2층에는 인조 잔디가 깔린 테라스 공간이 있습니다. 여유롭게 바깥 풍경을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빈백 존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초록색 잔디에 알록달록한 빈백 의자 덕분에 예쁜 SNS 사진을 찍기도 좋았습니다. <잔디밭>의 빈백 존에는 반려동물 동반이 불가능하니, 이용 시 참고하세요!
반려동물 동반 카페 <잔디밭>에는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파운드케이크 ▲조각 케이크 ▲스콘 뿐만 아니라 주문 즉시 만드는 수제 와플을 맛볼 수 있습니다. 저는 <잔디밭>의 시그니처인 ▲잔디밭 와플 ▲카페라테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요. 특히, 갓 만들어진 따뜻한 잔디밭 와플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화성시 비봉에 위치한 반려동물 동반 카페 <잔디밭>은 정기 휴무일인 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멋진 뷰와 맛있는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이색 카페 <잔디밭>으로 가을 피크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잔디밭> 가는 길]
잔디밭: 경기 화성시 비봉면 남이로 255 잔디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