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운 공기에 한껏 몸이 움츠러드는 계절, 겨울입니다. 갑작스레 계절이 바뀐 탓에 금세 피로를 느끼고, 몸도 무거워지는 듯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겨울철 보양식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바로 큼직한 왕갈비가 들어간 왕갈비 쌀국수인데요. 그럼 속까지 따뜻해지는 동탄 쌀국수 맛집 <포레스트>로 몸보신을 하러 가볼까요?
■ 겨울철 보양식은 이거다! 큼직한 왕갈비가 들어간 동탄 쌀국수 맛집 <포레스트>
<포레스트>는 이미 여러 TV 프로그램에 소개되었을 정도로 유명한 동탄 쌀국수 맛집인데요. 항상 사람이 많기 때문에 오픈런을 해야 하는 줄 서는 식당입니다. 매장 앞 키오스크를 통해 웨이팅 등록을 할 수 있는데요. 온라인 웨이팅도 가능하기 때문에 추운 날씨에 현장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더욱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저는 ▲왕갈비 쌀국수 ▲소고기 쌀국수 ▲미트 힐 라이스 ▲쉬림프 스프링롤 ▲짜조를 주문했습니다. 하루 12개만 판매하고 있는 포레스트 쌀국수도 있는데요. 한정 메뉴로 재료가 금방 소진되니, 오픈런으로 도전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겨울철 보양식 맛집 <포레스트>의 시그니처 메뉴는 왕갈비 쌀국수입니다. 국물에 통째로 들어가 있는 커다란 왕갈비가 눈을 사로잡는데요. 푹 끓여 담백하고 진한 육수의 맛과 왕갈비가 잘 어우러졌습니다. 여기서 잠깐! 동탄 쌀국수 맛집 <포레스트>에서는 고수를 기본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고수를 원한다면 직원에게 별도로 요청해야 한다는 점 참고하세요!
동탄 쌀국수 맛집 <포레스트>의 신메뉴 미트 힐 라이스인데요. ▲돼지고기 ▲양파 ▲마늘 후레이크가 올라간 촉촉한 덮밥입니다. <포레스트>는 쌀국수 맛집이기 때문에 어떤 맛일까 더욱 궁금했는데요. 각종 재료가 아낌없이 담겨 있어 달콤하면서 살짝 매콤한 감칠맛이 입안 가득 느껴졌습니다.
줄 서는 식당 <포레스트>는 사이드 메뉴도 정말 맛있는데요. 그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쉬림프 스프링롤과 짜조입니다. <포레스트>는 모든 메뉴가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데요. 그래서 2인 기준, 쌀국수와 사이드 메뉴를 하나씩 주문하면 보다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특별한 겨울철 보양식 왕갈비 쌀국수를 먹으러 <포레스트>에 다녀왔습니다. 뜨끈한 국물에 가득 담긴 고기까지!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를 먹으며 몸이 절로 회복되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줄 서는 식당, 동탄 쌀국수 맛집 <포레스트>에서 따뜻한 쌀국수 한 그릇으로 추워진 겨울을 나는 건 어떨까요?
[<포레스트> 찾아 가는 길]
포레스트: 경기도 화성시 동탄공원로2길 33-9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