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기상 겨울의 문턱에 해당하는 대한(大寒)이 찾아왔습니다. 가장 추운 오늘을 마지막으로, 당분간은 한결 포근해진 날씨가 이어질 전망인데요. 이번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야외 나들이를 만끽하기 좋은 시흥 <월곶 에코피아>에 찾아가 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대표적인 경기도 눈썰매장으로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는 이곳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 경기도 눈썰매장을 찾는다면? 신나는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월곶 에코피아>로!
겨울 나들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월곶 에코피아에 입장했습니다. 먼저 대표적인 야외 레포츠인 눈썰매를 만끽했는데요. 탑승구에서 잠시 기다린 뒤, 소래 염전이 한눈에 보이는 탁 트인 광경을 감상하며 레일을 질주하자 일상의 스트레스가 단번에 풀렸습니다. 얼굴을 때리는 시원한 바람마저 기분 좋았죠. 이곳이 경기도 눈썰매장으로 유명한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방학을 맞아 월곶 에코피아를 찾은 아이들도 눈썰매를 즐기느라 여념이 없었습니다. 발을 동동 구르면서도 부모님의 손을 꼭 잡고 순서를 기다리는 모습이 참 귀여웠는데요. 여러분께서도 자녀들과 함께 경기도 눈썰매장으로 잘 알려진 이곳에서 신나는 겨울 나들이를 즐겨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가격도 어린이 종일권이 7,000원, 성인 종일권이 9,000원으로 합리적인 편입니다. 또한,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17시까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눈썰매장으로 유명한 월곶 에코피아에는 이색적인 시즌별 놀이시설도 함께 마련돼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았던 장소는 함박눈이 산처럼 쌓인 놀이터였습니다. 다들 친구들과 함께 눈사람도 만들고, 한참 동안 눈싸움도 즐기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죠. 연일 따뜻한 날씨로 인해 진눈깨비만 자꾸 내리는 요즘, 모처럼 설원과 같은 장소에서 겨울 나들이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 <월곶 에코피아>의 또 다른 재미! 바이킹, 공중그네 등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도 놓치지 마세요!
월곶 에코피아에서는 일반적인 테마파크에서 볼 수 있는 어트랙션도 설치돼 있습니다. 바이킹, 공중그네, 꼬마 기차, 다람쥐 그네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놀이기구들이 한자리에 모여 있는데요. 덕분에 가족 모두가 흥미롭게 겨울 나들이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각 시설이 철저하게 관리돼 쾌적하고도 안전하게 휴일의 즐거움을 만끽했습니다.
추운 야외에서 겨울 나들이를 만끽하다 보면 배가 출출해지는 시간이 찾아오는데요. 월곶 에코피아 내의 매점에서는 따뜻하게 몸을 녹이고, 분식 등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체력을 충분히 보충했죠.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마지막까지 기분 좋은 추억을 간직하고 떠날 수 있었습니다.
시흥 명소로 잘 알려진 월곶 에코피아는 모처럼 겨울 나들이를 떠나기에 안성맞춤인 곳이었습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즐기며 그간의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릴 수 있었죠. 무엇보다 신나는 눈썰매를 만끽할 수 있는 장소인 만큼, 경기도 눈썰매장을 찾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눈썰매장으로 유명한 월곶 에코피아 가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