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도 한풀 꺾이고 어느새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가을입니다. 그 동안 더운 날씨 탓에 바깥 출입이 두려웠던 분들에게 반가운 수원시 축제 소식이 찾아왔는데요. 낭만적인 초가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거리 가득한 <제1회 꿈빛별빛 축제>가 광교호수공원에서 열립니다. 지금부터 <제1회 꿈빛별빛 축제>의 생생한 정보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 보고, 만지고, 느끼고! 체험이 있는 축제 <제1회 꿈빛별빛 축제>
[출처: 광교호수공원 홈페이지]
<제1회 꿈빛별빛 축제>는 오는 8월 22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광교호수공원 어반레비와 마당극장에서 펼쳐집니다. 이번 축제는 광교호수공원의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보물찾기 △체험마당 △공연마당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각각의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와 참여방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먼저 보물찾기는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수원시민 300명을 대상으로 펼쳐집니다. 친구 또는 아이들과 손을 잡고 광교호수공원 곳곳에 숨겨져 있는 보물을 찾는 시간을 갖게 되는데요. 본 프로그램은 먼저 사전 접수를 해야 참여가 가능합니다. 특히 청소년은 자원봉사 시간이 인정되니 꼭 참여하세요!
체험마당은 생태놀이와 여러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현장에서 접수를 해야 체험마당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체험마당은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에어로켓, 우드아트, 우주팽이, 신나는 생태놀이, 비누방울놀이 등 갖가지 신나는 활동이 꼬마 친구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출처: 수원시 포토뱅크]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보물찾기와 체험마당을 즐겼다면,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는 공연마당이 펼쳐집니다. 사전접수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데요. 광교호수공원 마당극장에서 시원한 호수 바람을 맞으며 3가지 공연을 관람하게 됩니다. 인형캐릭터극, 환경요정 ‘푸르미’&‘에너지맨’, 벌룬&버블쇼까지!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공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하면 더욱 행복한 <제1회 꿈빛별빛 축제>! 광교호수공원의 아름다운 경관과 축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인데요. 오는 8월 22일에는 자녀, 연인들의 손을 잡고 <제1회 꿈빛별빛 축제> 현장으로 놀러 오세요!
문의 및 접수: 070-7776-5001
[광교호수공원 찾아가는 길]